안녕하세요. 현재 인터넷 tv가 약정이 10개월 남았습니다.
예전에 꿀팁 게시판에서 봤던 내용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3년까지 기다리지않고
1년인가 2년마다 갈아타는게 이득 이었던거같은데요
그 기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사은품 반환 하지않으면서 최적의 기간을 게시 해주셨는데 글을 못찾고있어요
몇년마다 갈아타는게 이득인가요?
그리고 가족4명 모두
이번에 sk 온가족할인 결합을 하였습니다.
(가입년수 현재17년이고 다음주에 막내도 가입해서 결합할 예정입니다. 그럼 핸드폰은 총5대 결합입니다)
그래서 kt 인터넷도 sk인터넷으로 옮길까했는데
위약금이 30정도 보이길래 움찔한 상황이네요 ㅎ
현재 kt인터넷 tv 약정이 27년4월28까지거든요.
지금 sk쪽 인터넷 tv 가입하면 사은품이 어떻게될까요?
(1기가 인터넷으로요)
(그리고 인터넷은 skb와 skt중(핸드폰 가입한) 어디가 나을까요?) sk는 skb와 skt 이게 나뉘어있어서 엄청 헤깔리네요;; 요금은 같나요? 그리고 skb도 결합엔 지장 없는지...
온가족결합이 곧 막히니까 옮기고싶긴하거든요.
(온가족할인 결합이 인터넷은 기본요금만 할인이라 큰 메리트가 없으려나요?
마지막으로 제가 kt인터넷이 지금 5년정도째 유지중인데요 이럴경우 sk로 가입할때 제 명의로 해도 되지요?
이또한 기억이 나질 않는데 몇년마다 갈아탈때는 와이프 명의로 했다가 제 명의로 했다가 했던 기억인데
그게 몇년마다 그랬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