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와 B는 형제입니다.
2. A는 기존에 a1집에서 거주했고 sk인터넷 사용중이었습니다. 3월 11일자로 해당인터넷을 해지했습니다.
3. A는 4월 16일에 a2집으로 이사했습니다.
4. B는 b집에서 사용하던 sk인터넷을 4월 16일에 a2집으로 주소이전을 했습니다.(명의자는 B이지만 A의 집 a2에서 A가 사용)
현재상황 A는 새로 이사한 a2집에서 B명의의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명의로 된 인터넷은 없습니다.
B는 b집에서 거주하고있는데 이번에 skb인터넷을 A명의로 가입하고자 합니다.
A와 B는 형제이긴하지만 별도로 가족결합으로 묶여있지는 않습니다.
A명의로 b집에서 skb+btv가입을 할 수 있을까요?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b집에 A명의로 인터넷을 가입하는 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현재 a2집에서 쓰시는 B명의 인터넷에 A명의가 엮인 게 하나라도 있다면
b집에 + A명의 가입 후 a2집 B명의 SK인터넷은 1년 이내 해지하시면 아니되옵니다.
1년 이내 해지하면 해지 후 재가입(편법가입)으로 취급하거든요ㅎㅎ
반대로 그간 아무런 결합 이력도 없고 엮인 게 없다면
가입 후 1년 이내 a2집 SK인터넷을 해지하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정리해 드리면~?!
현재 상황에서는 b집에 A명의로 가입하시는 게 문제가 될 게 없사옵니다!
SK인터넷 가입을 고려하고 계시며,
월요금과 사은품, 요금 할인을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백메가에서도 설계해 드릴 수 있어서요💪
- b집에서 쓰실 상품 구성, 요금제 (예시: 500메가 + TV 1대)
- b집 주소: 인터넷 망 체크를 위함이며 #비공개 메모로 남겨주세요!
- B명의 인터넷과 결합해 패밀리 할인을 받는 쪽으로 생각하고 계신지?
위 3가지를 함께 말씀해 주세요.
월요금과 사은품을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