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ㅎㅎ
저희 백메가 홈페이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 현재 KT 인터넷 단독 상품을 사용 중이신 거겠지요~!?
1. 우선 지금도 해지 방어를 시도해 볼 순 있습니다.
물론 잘 통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긴 합니다 ㅠ
지금 해지 시 위약금이 꽤 클 것이어서 본사 상담원분이 상품권 등의 달콤한(?) 제안으로 붙잡기보다, "해지 위약금과 남은 약정기간 동안 납부할 요금이 거의 차이나지 않으니 유지하는 게 어떨까요?" 하고 붙잡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괜찮으시면 한 번 이야기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혹여나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안 받을 이유가 없으니까요 😊
2. 인터넷 약정기간이 만료될 때 아쉽게도 추가되는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
약정만료일이 지나도 약정할인이 적용된 요금으로 쭈욱~ 이용할 수 있을 뿐이에요.
또한 1) 재약정 혜택은 신규가입과 달리 100% 제공되는 건 아니고
2) 인터넷 단독 상품은 인터넷+TV 결합상품보다 혜택받기가 불리한 상황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도 상품권이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았다는 분도 계시니 약정기간이 만료될 때 혜택을 확인해 보시는 게 좋아요 ㅎㅎ
혹시라도 ① 혜택이 매력적이지 않거나
② 타사 이동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타사 이동도 고려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통신비를 더 아낄 수 있는 좋은 방안이 될 수도 있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해지 방어가 잘 통하지 않을 시기이지만 한 번 시도해 보셔도 좋습니다.
2) 재약정 혜택 또한 무조건 제공되는 게 아니어서 못 받으실 수 있지만, 역시나 추후에 확인해 보시는 게 좋아요 ㅎㅎ
3) "꼭 KT를 유지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소~" 하는 상황이 아니시면 타사 이동도 함께 고려해 주세요 😁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해 주시고요,
약정기간이 만료될 때쯤에도 찾아주시면 그때 상황에 맞춰 또다시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 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