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파****님의 글

[SKB] 인터넷 + 케이블 3년 약정 종료 도래 관련 문의

  • 파****
댓글 3
  • 수정
  • 조회 341


[가입정보][SKB]인터넷.png

[가입정보][SKB]케이블.png

[요금정보][SKB]인터넷.png

[요금정보][SKB]케이블.png


안녕하세요,

2022년 11월에 백메가 조예현님 통해 상담받고 SKB 인터넷 신규 가입하였습니다.


1. 인터넷 500메가는 백메가 안내받은대로 온가족할인과 함께 묶어서 50% 할인받았고

2. 케이블은 인터넷 가입 후 106 측에서 HD화질만 지원하는 BTV 알뜰200(케이블방식 / Dummy QAM) 상품을 월 2,200원에 제공한다는 권유를 받아 가입하였습니다.


상기 업로드한 이미지와 같이 이번달 말에 3년 약정이 종료됩니다.

재약정 및 혜택 관련 상담 요청드리고 싶어 글 남깁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체 댓글 3
  •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ㅎㅎ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유선 상담을 원한다고 함께 말씀 남겨주셨지요~!?
    빠른 상담을 위해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확인하자마자 조예현 상담원에게 고객님 상황을 전했습니다.
    예현씨는 전화 상담을 전담하고 있어서 고객님이 남기신 문의 내용을 놓칠 수도 있거든요 😅

    앞서 진행 중인 상담을 마치자마자
    1) 고객님의 상황을 숙지해서 연락 드렸고
    2) 지금 상황에선 그대로 유지하는 편이 이득이기 때문에
    본사 고객센터로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를 안내드렸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사용 중이신 통신사, 상품이 아쉽게도 현재 백메가에서 재약정이 불가하답니다 😢


    혹시라도 아직 본사 고객센터와 통화 전이시면 오후 6시까지는 고객센터 문이 열려 있을 거예요.
    시간되실 때 찬찬히 통화해 보시고요 ㅎㅎ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편하게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소가 될 수 있도록 고객님 상황을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해 주시고요,
    추후 다른 곳에 인터넷이 필요할 때도 또다시 백메가에 찾아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파****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운영진 곽은정
    @파****시간내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드립니다 😆

    그럼,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시작하시고요~!
    이곳에 댓글 남기시면 제가 확인할 수 있으니 언제든 다른 궁금증이 생기면 부담없이 팍팍 말씀 남겨주세요 👍
    이번에는 참고하실 만한 내용이 없어서 답변 알림 문자 발송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