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LG 인터넷+IPTV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던하게 세월아 네월아 살다보니 약정 만기 후 시간이 너무 흘럿네요. (2018.11월 가입)
이번에 재약정을 해야겠다 싶은데,,,
그냥 101 전화해서 지원받을 수 있는거 있는지 얘기 들어보고 진행 하면 되는 건가요?
직접적으로 요구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을까요?
( ex. 셋톱박스 상위모델?)
아직도 알뜰폰은 결합 안되는걸까요?
* 현재 가입 및 사용 정보 *
- 와이파이기본_광랜안심_FTTH / IPTV 일반형 결합
- 셋톱박스 : S60UPI
- 휴대폰 : 유모바일 알뜰폰 5G (10G/3000분) 사용 중 (미결합 상태)
언능 결정해서 재약정 해야겠네요.
재약정 2번 이나 넘어간거 이제와서 속상해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