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ra****님의 글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 ra****
댓글 1
  • 조회 67

안녕하세요~


현재 KT 인터넷베이직을 사용중이고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재약정을 고려중입니다.

KT 휴대폰결합 할인을 받고 있어서 통신사이동은 고려를 하지 않습니다.


3년 재약정을 한다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와 절차나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고맙습니다~!


    # 오! KT 휴대폰을 계속 유지하실 예정이시기에, KT 인터넷도 '재약정' 하시려는 것이겠지요?

    'KT 인터넷 재약정'을 저희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리면 참~ 좋을 텐데요~!>.<
    애석하게도 지금은 진행해드릴 수 없답니다 ㅠ

    1. 따라서..!
    KT 인터넷 재약정은?
    KT 본사를 통해서 (=본사와 직접! 일대일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0^


    2. 즉! 시간 편하실 때,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고, 재약정 (혹은 해지) 관할 부서를 연결하시고요.

    아래와 같이 문의를 해보세요~!+_+

    "저희 집 인터넷 약정 끝난 것 맞지요?
    인터넷을 해지할지 말지 고민 중인데.. 혹시 재약정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을 바꿀 가능성이 있고, 타사 인터넷 가입하면 사은품 17~23만원 나온다고 해서요.
    KT 인터넷 재약정 조건 들어본 후 → 해지할지 말지 여부를 결정하려고 합니다."

    이와 같이, 마치 타사로 갈아타실 의향이 있는 것처럼.. 밀당을 걸면 좋습니다😉


    3. 그럼..!
    본사 담당자분께서도 '드릴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해주실 것이고요.

    조건 들어보신 후, 곧바로 "재약정 오케이!" 하셔도 좋지만..!

    "일단 알았다. 가족과 의논해보고 결정하겠다" 라고 말씀하시고 전화를 끊으시면 더 좋습니다.

    (추후 '다시' 문의하셨을 때에는.. 조건이 쫌 더 좋아질지도 모르니까요!ㅎㅎ)



    # 그럼 고객님~!😁

    본사와 이야기 나눠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 편히 남겨주세요!

    비록 저희가 진행을 해드리지는 못하지만..ㅠ
    혹시 조금이라도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을지 함께 봐드릴 수는 있으니까요~!>.<b

    그럼.. 저는 고객님의 다음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p.s.
    나중에 인터넷 신규 가입이 필요하실 때에는,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도 꼭 부탁드릴게요😉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