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차****님의 글

몇년전에 skb 이용했다가

  • 차****
댓글 1
  • 조회 39

몇년전에 skb 이용했다가 케이티로 넘어와서 이번에 약정 만료로


다시 skb넘어갈려고 신청 했는데 설치불가라고 하더라구요. 옥상이 없다고.


예전에 설치해서 잘 썼엇는데.. 원래 이럴수가 있나요?


백메가에다가 신청하면 설치 받을수 있을가요?


전체 댓글 1
  •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백메가 김사라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 희한하네요....!
    옥상이 없어서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말씀은 저도 처음 들어봅니다 😯

    보통 빌라나 주택의 경우,
    옥상이나 외벽 쪽에 설치된 광케이블 분배함(단자함) 을 통해
    각 세대로 인터넷 선을 인입하거든요~

    그런데 기사님께서 단순히 "옥상이 없다"는 이유로 불가 판정을 내리셨다면,
    이건 현장 판단이 조금 섣불렀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물리적으로 케이블 인입이 불가능한 구조가 아니라면
    충분히 설치 가능한 경우도 많거든요!


    일단은 해당 주소지의 망 가용 여부부터 확인해보는 게 정확하겠습니다ㅎㅎ
    도로명 + 건물명 + 동호수까지 정확한 주소를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비공개 메모

    여기에 남겨주시면 저와 고객님만 확인할 수 있는 메모로 등록이 되고요~
    제가 바로 전산을 조회해서
    SKB, KT, LG 세 통신사 모두의 가용 현황을 체크해드릴게요 😊

    만약 무사히 가용이 된다면
    접수도 한번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려가 되는지 아닌지 체크해보아야 되니까요!


    P.S.
    어떠한 서비스를 가입 원하시는지,
    결합하실 SK 휴대폰이나 알뜰폰 / 인터넷이 있는지도 말씀해주세요 ^_^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