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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해지방어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제로펩시****
댓글 6
  • 조회 92

인터넷 약정기간 2년이 지나 해지방어를 문의드렸으나 해당 거주지에서는 해지방어비 지급이 어렵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다시한번 견적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오! "해지방어비 지급이 어렵다" 라고 안내받으셨다고 하셨는데요~!>.<

    인터넷 개통 후 2년 지나서 → 밀당을 걸어보셨으나 → 밀당이 통하지 않았다!는 말씀 맞을까요?


    1. 아시다시피..!
    어느 통신사의 인터넷을 가입하시든~?!
    인터넷은 대부분 '3년 약정' 가입이 기본이고요.

    2. 이러한 3년 약정이 만료되기 이전에 (= 즉! 3년 약정기간 중간에) 거는 밀당은~?!

    대부분.. 잘 통하지 않는답니다 ㅠ

    "약정이 아직 남아 있는 상태"는 = "해지하면 위약금이 발생한다"라는 뜻이기 때문에,
    중간에 해지하셔도 사실 본사 입장에서도 아쉬울 게 없거든요!^~^;

    하여, 인터넷 개통 후 만 1년, 만 2년 지난 시점이면.. 무언가 '혜택'을 받기가 무척 어려워요..ㅠ

    물론~! 간혹 본사에서..!
    "해지하지 않고 남은 약정기간을 유지해주시는 것"을 전제로 일부 혜택을 주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중간에 추가 혜택을 받는 것은.. 거의 운(LUCK)이라 할 수 있답니다~!ㅎㅎ

    3. 하여..!
    이번에 해지신공이 통하지 않았다면~?!

    3년 약정이 완전히 끝난 이후에! (= 그 때는 어차피 재정비도 필요하신 시점이니)

    다시 인터넷 본사로 직접 전화하시고 밀당 걸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_+b

    ※ 참고로~!
    인터넷 실 사용자는 고객님이고, 이 인터넷 명의자가 부모님이시라도~?!

    약정 만료 후 고객님께서 본사로 전화하시어
    "부모님께서 통신 상품을 어려워하셔서 내가 대신 조건을 들어보고 상의하려고 한다"
    라고 말씀하시면서 문의하시면, 인터넷 재약정 혜택을 들으실 수 있을 거예요~!^^




    # 고객님~😊

    1) 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가입하셨다면? 아직은 약정이 남아 있는 시점일 것이고요.

    2) 이번에 해지방어가 통하지 않았다면,
    약정만료일 이후에 다시 밀당 걸어보시겠어요?

    3) 그때 본사 조건 들어보시고 여기에 댓글 주시면 → 저도 함께 살펴봐드리겠습니다~!+_+

    제 제안이.. 어떠신지요~?!(∗❛⌄❛∗)
  • 회원님의 사진 제로펩시****
    @최유진3년이 지난상황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제로펩시****
    @제로펩시****2022.05.01~2025.05.30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제로펩시****어머낫~!

    3년 약정으로 가입하셨으며, 3년 약정이 이미 만료된 상태였군요~?!😁 후후

    그렇다면..!

    1) 기존 인터넷을 재약정 걸고 + 재약정 혜택 받고 유지하는 것이 유리할지?

    2) 타사 인터넷을 가입하시면서 + 신규 가입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유리할지?

    이를 따져보면 되는데요~!+_+b


    1)번 : "기존 인터넷 재약정"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해드리지 못해요 ㅠ

    즉! 본사 통해서 진행하셔야 하고, 재약정 조건도 본사로 문의해보셔야 알 수 있답니다.

    따라서 이용 중이신 인터넷 통신사 본사로 전화하시어 (부모님 대신)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시겠어요~?!
    그리고 기존 인터넷 재약정 조건을, 저희가 안내드리는 타사 신규 가입 조건과 싹~ 비교해보시면 되지요! 후후


    2)번 : "타사 인터넷 신규 가입"은?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릴 수 있는데요~!^^

    부모님께서 운영하시는 숙박업소에 설치된 인터넷이라면.. '기업용' 인터넷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그런데..!
    '가정용' 인터넷이라면 : 여기 백메가 게시판에서 계속해서 상담 가능하신데요~!
    '기업용' 인터넷이라면 : 따로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과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하여, 만약..!
    이용 중이신 인터넷이 기업용이 맞고
    + 저희 기업용 담당자와 상담 이어가고자 하시면?
    = 언제든지 #비공개 메모 → 여기를 클릭!하시고,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희 기업용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리고 + 자세한 상담 이어가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제로펩시****
    본사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kt인데..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제로펩시****아하!

    KT 인터넷이라면 :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_+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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