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입밥님의 글

KT TV요금제 교체 문의 외

회원님의 사진
  • 입밥
  • 조회 1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현재 아래와 같이 KT인터넷 및 TV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tc_1757247980_9390342.jpg
특히, 부모님 댁에서 인터넷 베이직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이코노미 상품을 이용 중인데요.

비오는 날과 같이 기상이 나쁜 날엔 TV가 종종 나오지 않는다는 말씀을 주셔서 이번에 지니 TV라이트+기가지니3셋톱박스 상품으로 교체를 하고자 하여 문의를 남깁니다.


더불어, 부모님 댁의 인터넷 환경이 인터넷 베이직이나,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가 100MB정도로 나옵니다.

공유기에서 연결된 상태를 확인해보면 FE랜케이블로 연결되어있는 것으로 보여 이 부분도 확인을 해주시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WAN이 연결된 포트는 2.5Gb까지 지원하는 포트입니다.

모뎀이 드러나있지 않은 아파트 환경이다보니 랜선만 따로 교체하기가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약:

  •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이코노미 상품에서 지니 TV 라이트 + 기가지니3셋톱박스로 상품 교체 요청
  • 인터넷 연결 랜케이블 속도 확인 요청
전체 댓글 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