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atoml님의 글

SKB 모뎀 (WOL 기능 관련)

회원님의 사진
  • latoml
댓글 3
  • 조회 87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80267


위 내용과 같은 이슈인데


WOL 기능이 안 되는데 혹시 모뎀 교체 외에는 방법이 없을까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백메가 김사라입니다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링크와 비슷한 상황이신 것이죠~?
    아마 지금 SK 브로드밴드를 사용 중이신 듯 합니다~!
    모뎀은 HFR 제조사 장비(HT124G 등)로 사용 중이시구요?

    에고고... 아직도 펌웨어 업데이트가 아직도 이뤄지지 않아
    WebGUI에서 자바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가 계속되고 있는 듯 합니다 🥲
    기본 제공되는 WOL 기능을 정상적으로 활용하기가
    사실상 불가능한 상황이고요....


    가장 빠른 해결책은
    SK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하셔서
    "현재 사용하는 HFR 계열 모뎀에서 WOL 기능 오류가 발생한다"고 문제 제기를 하시고요~!
    HFR이 아닌 다른 제조사 장비로, WOL 기능을 제공하는 모델로
    교체를 요청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단순히 WOL이 안 된다고 말씀하시기 보다는
    장비가 펌웨어 문제로 WOL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다라고 말씀하셔야
    기사님의 출동비가 부과되지 않을 겁니다~!!

    SK로 전화하셔서 교체를 요청해보시겠어요~?
    더 궁금하신 점은 편히 남겨주시고요! ^_^
  • 회원님의 사진 latoml
    @김사라넵! 이거 안 되면 모뎀 바꿔달라고 SKB 에 요청할 생각입니다...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latoml앗 ㅎㅎ
    마침 지금 답변을 드린 참입니다
    아쉽게도 펌웨어 문제인 터라, 교체만이 정답이 되겠습니다 ㅠ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