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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 침수 피해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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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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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메가에서 유플러스 인터넷 사용중인 가입자입니다. 

금일 13일 서울에 내린 폭우로 인해 침수되어 

모뎀 및 공유기를 교체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 무상인지 유상인지 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유상일 경우 무상으로 처리 받을 수있는 팁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쓰고 계신지 안부 인사부터 드리려고 했는데
    폭우로 인해 침수 문제가 있었다니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모뎀과 공유기 모두 침수 되어 교체를 해야하는 상황으로 파악됩니다.
    LG에서 정해둔 응대 가이드에 따라 무상, 유상 여부가 판단되는데요!
    지난 7월 특별 재난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피해 고객에 대한 응대 가이드를 살펴보면
    호우 피해로 인해 임대 장비가 침수된 경우 "피해 사실 확인서"를 제출하면
    장비 교체, 변상금, 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다만, 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특별재난지역에 해당된 곳에 따른 지침이며
    피해사실 확인서를 제출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보상을 취해 줄 수 없다는 안내를 받을 수도 있어요.
    허나, 고객님 댁은 실제로 언론에 보도 될 만큼 심각한 침수 피해가 있었기 때문에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지 않은 상태라도 위와 같은 보상, 무상 교체를 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우선 LG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해 
    거주하고 계신 지역에 침수 문제로 공유기와 모뎀 모두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고
    이에 따른 임대 장비 변상금, 설치비 청구없이 기사님 방문이 가능한지
    필요 서류가 있다면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지 요청하시면 상담원이 친절히 안내해 줄 것입니다!

    백메가에서 어떤 액션이라도 취하여 빠르게 조치 받을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거 같아 참으로 속상합니다.
    하루 빨리 LG 기사님이 출동하여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복구되었으면 좋겠어요!

    혹,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두 팔 걷고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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