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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인터넷, cctv 재약정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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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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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3년전 와이프 명의 사업자를 내면서

백메가를 통해 kt인터넷과 텔레캅을 가입했습니다.


날짜를 보니 며칠전에 3년이 지났는데, 보통 개인 자택 인터넷 재약정은 많이 해봤으니 개념을 알겠는데, 텔레캅은 어떤식으로 프로세스가 돌아가는지 잘 모르겠네요.


한번 안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이렇게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 기존 상품을 만족하며 이용 중이셔서 타사 요금 편익이 좋더라도 KT를 유지하고자 하신 거겠지요~!?


    1. 너무나 아쉽게도 현재 저희 백메가에서는 KT 재약정이 불가하여 KT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하는데요ㅎㅎ
    가정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재약정을 할 때와 같이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즉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인터넷과 텔레캅 상품을 사용 중인데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재약정 혜택 좀 받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하시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거예요 😁

    KT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하시면 되고요,
    혹여나 텔레캅 상품은 별도 부서를 통해 안내받으셔야 한다면 상담원분이 연결해 주실 터이니 너무 우려치 말아주세요 😊


    2. 그런데 말입니다..
    재약정 혜택은 신규가입과 달리 100% 제공되는 건 아닙니다 😅

    하여 재약정 혜택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고요ㅎㅎ
    이미 경험해보셨겠지만, 보통은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찬찬히 한 번 이야기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재약정 혜택을 안내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가정에서 사용하는 상품의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듯이 KT 본사로 동일하게 말씀하시면 되어요.
    2) 만약 별도 부서 안내가 필요할 경우, 본사 상담원분이 연결해 주실 터이니 이는 너무 우려치 말아주세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해 주시고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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