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애****님의 글

KT 재약정 (인터넷+TV+모바일) 문의 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애****
댓글 3
  • 조회 143
KT 재약정 (인터넷+TV+모바일) 문의 합니다

백메가에 신청해서 여태껏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정기간이 8월 15일 까지인데요

인터넷 베이직 500메가
지니TV슬힘
총액 결합할인: ( 본인 KT 모바일 회선 2개)

3년 재약정 하고자 합니다

1.재약정 혜택이 궁금합니다 (상품권,현금 등등)

2..기가지니 2 교체비용,혜택이 있을까요
2022년 8월 22일에 기가지니 2 약정은 끝났어요~캡처한 이미지를 봐주세요

기가지니 2가 가끔씩 버벅일때가 있어요
전원이 켜져있는데  tv화면이 검게 보일때가 있어요~기가지니2 전원을 껐다 켜면 제대로 작동하긴 합니다

3.총액결합할인 상세보기를 보니깐 인터넷 ,TV 결합약정만료일이 2022년 8월 22일로 돼 있는데요 그럼 현재 총액결합할인을 못받고 있다는 건가요? 캡처한 이미지를 봐주세요
* 기가지니 2 약정기간 종료일과 같은데 기가지니2 약정이 종료됐다는 의미인건지...궁금하네요


Screenshot_20250807_113838_ .jpg


Screenshot_20250807_111825_ .jpg


Screenshot_20250807_111840_ .jpg


Screenshot_20250807_112147_ .jpg


Screenshot_20250807_112143_ .jpg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이렇게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 재약정을 염두에 두고 계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휴대폰 통신사를 KT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신 게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토대로 아래에서 하나씩 차근차근 짚어볼게요 😎


    1. 아쉽게도 현재 KT 재약정은 저희 백메가에선 불가해요ㅠ
    KT 본사 고객센터로 혜택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조금 더 팁을 드리면, 혜택 확인을 위해 KT 고객센터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하오" 하고 바로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아요 😁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건데요ㅎㅎ 아래 링크 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쏙쏙 이해될 겁니다.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다만 재약정 혜택은 100% 제공되는 건 아니어서요 😅
    해지신공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즉석복권을 긁어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부디 잘 이야기되어 혜택을 받고, 유지하기로 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셋톱박스에 문제가 있어서 같은 모델로 교체하는 거라면 교체 비용은 없습니다 😊
    단순 기기 교체로 제공되는 다른 혜택은 없어요ㅠ

    그나저나 말씀하신 문제는 리모컨의 블루투스 신호가 셋톱박스에 제대로 닿지 않아 발생한 것으로 보여져요. TV, 셋톱박스의 통합 전원 버튼을 눌렀을 때 TV만 켜지고 셋톱박스는 켜지지 않아 TV 화면이 검게 보이는 것이지요 😎
    무선 신호에 한계가 있어서 셋톱박스가 노출되어 있지 않다면 더 잘 발생할 수 있어서요ㅎㅎ
    가능하면 셋톱박스가 보이도록 두는 것이 좋긴 합니다.

    혹시 모르니 리모컨 페어링을 초기화해서 다시 페어링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물론 큰 해결책은 앞서 말씀드린 셋톱박스가 잘 보이는 위치에 두는 것이긴 해요 😅)

    ✅ 먼저 리모컨 페어링 초기화을 초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리모컨의 [셋톱박스] + [빨간키]를 동시에 5초 정도 꾸욱~ 눌러주세요.
    어떤 리모컨을 사용 중이신지 알 수 없지만, 되감기 버튼이 빨간키일 거예요ㅎㅎ

    ✅ 다시 리모컨 페어링을 하는 방법은~!?
    리모컨의 [홈] + [확인] 버튼을 3초 정도 꾸욱 눌러주시고요 😁

    ✅ 아래 방법으로 통합 전원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① TV전원 버튼과 확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누른 후
    ② TV가 꺼질 때까지 채널 업 버튼을 1초 간격으로 천천히 반복하여 눌러주세요.
    ③ TV가 꺼진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통합 전원 설정이 완료됩니다 😊


    3. 인터넷, TV와 같은 유선통신상품은 휴대폰과 달리 약정만료일이 지나도 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약정만료일이 지난 상황에서도 휴대폰 결합이 잘 유지되어 있다면 휴대폰결합할인도 계속 적용되어요~!
    즉 현재 결합약정할인을 잘 적용받고 있을 것이니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요 😍
    납부하는 인터넷 요금이 21,000원이면 잘 적용받고 있다 볼 수 있습니다.


    4. 혹시나 해서 함께 말씀드립니다 😁

    현재 SK로 인터넷+TV+휴대폰 통신사를 동시에 이동하면 사은품 혜택이 든든해요ㅎㅎ
    휴대폰 약정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얼마 남지 않았다면 SK 이동으로 통신비를 절감할 가능성이 높으니 이 부분도 함께 고려해서 결정해 주세요~


    이야기가 길었지요~? 😅
    요약해 드리면,
    1) 현재 KT 재약정은 본사에서만 가능하여 KT 본사로 문의가 필요해요.
    2) 말씀하신 문제는 셋톱박스 자체보다, 셋톱박스 ↔ 리모컨의 블루투스 신호가 잘 닿지 않아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 결합약정할인은 잘 적용받고 계실 거라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요ㅎㅎ
    4) 이번 기회에 SK 이동으로 통신비를 더 크게 아낄 수도 있으니 함께 고려해 주세용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애****
    @곽은정요즘 KT 재약정시 상품권,혜택 등을 얼마 정도 받으면 적정한건가여?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애****재약정 조건의 적정 정도는 답변드리기 어려운 질문 중 하나입니다ㅠ
    극단적인 예시지만, 비슷한 상황에서도
    ① 어떤 분은 거의 혜택이 있는 듯, 없는 듯한 일이 있고
    ② 또 다른 분은 신규가입 못지 않게 큰 혜택을 받는 일도 있거든요 😅

    게다가 사용자분마다 만족하는 혜택 편차도 너무나 커서 어느 정도 혜택을 안내받으면 괜찮은 조건이라고 말씀드리기가 조심스럽습니다.
    "재약정 조건으로 2가지를 안내받았는데 어떤 혜택이 좋겠소?" 하신다면 시원하게 함께 고민해 드릴 텐데, 재약정 조건 자체에 변수가 많아 시원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