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먕****님의 글

KT 상품변경 및 약정 혜택문의

회원님의 사진
  • 먕****
댓글 2
  • 조회 83

저희 아버지가(사업자) KT 인터넷+TV+전화(FAX)를 사업장에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인터넷은 100메가이며, TV는 옛날에 가입하는바람에 KT에서 지원하는 스카이라이프입니다.
* 한달 요금은 지금까지 몇번 약정 및 할인도 받고해서 현재 30800원되구요,
   현재 걸린 약정은없습니다.

전화로 문의하니 이리저리 돌리고 대기시간 걸리면서 상당히 짜증나네요.

내용도 시원시원하게 말하는게 없구요.... 답답한 마음에 백메가에 여쭙니다.

질문 사항은 두가지 입니다.

1. 현재 인터넷 100메가+스카이라이프+전화를 유지하고 여기에 KT에서 지원하는 
    WIFI 공유기를 추가하여 약정 시 약정기간과 한달 요금, 혜택

2. 인터넷 100메가+IPTV(지니)+전화로 변경하고 여기에 KT에서 지원하는 
    WIFI 공유기를 추가하여 약정 시 약정기간과 한달 요금, 혜택
    * 위치가 기가인터넷이 지원안되는 곳이라고 알아서요... 혹시 가능하면
       500메가로 변경했을때의 사항도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아 모바일은 다른 곳 주소 인터넷으로 프리미엄가족결합 묶어놨습니다.

결합할인은 배제하고 상담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2
  • 회원님의 사진 먕****
    아 혹시 변경하고 가입을 백메가에서 해주실수 있는지도 확인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내용 살펴보았습니다!
    오, 그런데...
    예전에 가입하시는 바람에 '스카이라이프TV'를 사용 중이시라 하셨는데요~

    스카이라이프는 KT 인터넷을 재판매하기 때문에
    KT가 아니라 사실은 스카이라이프 자체를
    이용 중이셨을 수도 있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해지 후 -> KT 가입이 가능합니다 ㅎㅎ
    이번 기회에 모두 깔끔하게 정리하고
    변경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
    (그렇다면 다른 곳에서 사용 중이신 KT 인터넷과 묶어서
    패밀리 자회선 할인을 받으실 수도 있어요! )



    해서~!
    KT를 사용하셨는지, 스카이라이프를 사용하시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KT 전산에서 확인해보려고 해요!

    아버님 명의로 사용 중이시지요~?
    그렇다면 아버님의 정보를 살짝 남겨주시겠어요!?
    성함, 생년월일 두가지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비공개 메모

    여기를 눌러서 등록해주시면 되고요!
    저와 고객님만 확인할 수 있으니 염려마세요 😁

    등록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확인 후
    스카이라이프 / KT 어떤 것을 사용하시는지에 따라
    가장 메리트 있는 선택지를 추천드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