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o****님의 글

약정이 만료됐는지 여부를 아는 방법이 있나요?

회원님의 사진
  • ko****
댓글 1
  • 조회 65

안녕하세요.

이전에도 두번정도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 제 핸드폰으로 다른 업체에서 광고 문자가 오는거 보면 얼추 약정만료 기간이 됐나 싶어서요.


이걸 제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상담사님이 확인이 가능하신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ko님, 안녕하세요 >_<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예전에 저희 통해 두 번이나 가입해주셨었다니..!
    이렇게 다시 인사드릴 수 있어 얼마나 반갑고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_+
    시간이 지나도 저희를 기억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요즘 슬슬 광고 문자가 오기 시작했다면
    “혹시 약정이 끝나가는 걸까?” 하는 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요~
    그 촉, 꽤나 정확하실지도 모릅니다. 흐흐 😊
    보통 아웃바운드 광고 업체들도 교체 타이밍에 맞춰 연락해오곤 하더라고요!


    다만.. 지금 로그인하신 이메일 주소 기준으로는
    가입 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

    - 아마도 예전에 다른 이메일 주소로 가입해주셨거나,
    - 가입하신 지 3년 1개월 이상이 지나서
    저희가 고객님 정보를 더 이상 보관하지 못하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백메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3년 1개월까지만 가입 정보를 보관하거든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명의자 정보를 알려주시면, 전산을 통해 조회해드릴 수 있어요+_+

    사용 중이신 인터넷 통신사가
    🔸 KT라면 → 성함, 생년월일, 성별
    🔸 SK라면 → 성함, 생년월일, 연락처
    🔸 LG라면 → 성함, 생년월일, 주소(시/군/구까지만)
    이렇게 필요한 정보를 비공개 메모로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메모는 운영진만 확인할 수 있고, 열흘 뒤 자동으로 파기되니 안심하고 작성해주세요!

    👉 #비공개 메모 남기기


    또는 직접 약정 기간을 확인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_+
    아래 링크에 통신사별 확인 방법을 정리해두었으니 천천히 둘러봐주시겠어요?!

    👉 [참고글] 아주 쉽게, 인터넷 약정 기간 조회하는 방법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3315


    ----

    예전처럼 다시 한 번 믿고 찾아주신 것 자체가 큰 힘이 됩니다.
    조금이라도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 주세요!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드리겠습니다 :)
    한 번 백메가 고객님은 영원한 백메가 고객님이시니까요! >_<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앞으로도 인연 이어갈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