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백메가를 찾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급한 마음에 “빠르게견적받기”를 통해 통화하였습니다
kt설치 빠른 날짜를 알고 싶다 했더니 이번주는 아마 힘들거라고 하시면서 접수가 들어가 봐야 알수 있고 설치전 취소 가능 하다고 하셔서 접수를 하였고 저녁에 문자를 받앗는데 오늘 설치 하러 오신다고 하시네요ㅠㅠ
9시 되면 통화한 매니저님께 취소요청 전화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게시판 운영진 분들과 다른부서 이실까요?
몇가지 질문을 드렸는데 정확한 전달을 받지 못한 것도 있지만 많이 바쁘신것 같더라구요..
뭔가 더 물어보지 못하고 접수하고 빨리 끊어버렷네요.. 백메가 하면 친절인데…ㅠㅠ
그래서 다시 문의게시판을 찾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전 문의글 처럼 부모님집 헬로비전의 문제로 이번엔 정말 해지하고 kt로 갈려고 합니다
1. 작년 9월 재약정 조건으로 몇십년 사용한 동안 첨으로 23만원 상품권 받았구요 10개월 되었네요(중간에 요금할인 1번 있었습니다)
기사님 방문 하셔도 답이 없다고 큰 공사가 들어가야 하는데 아마 안 해줄거라면서 자꾸 민원 넣는 수 밖에 없다 하시고…
어제 헬로비전 통하하니 6개월 동안 동일 문제 3번 접수가 되어야 해지 가능 하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오늘 기사님 한번 더 방문 예정이고 3번째 입니다
이 경우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할까요?
받은 상품권은 어떻게 하나요?
2. 작년 문의때 부모님집은 lg는 안되고 kt만 가능 하다고 하셨는데 현재도 동일 한지 알고 싶습니다
주소 남기겠습니다
3. 앞으로 kt 밖에 사용이 안된다면 재약정시 다른 혜택은 전혀 받을 수 없이 사용해야 되는거죠?ㅠㅠ
4. kt로 접수 넣을 때 인터넷 100 tv 2대 베이직으로 했는데 금액을 보니(49,170원) 공유기 포함인거죠?
혹시 iptime 공유기 집에 있는데 그거 사용 보다 kt공유기 사용이 훨씬 좋은 걸까요?
5. kt신규가입 진행시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
어제 40만원이라 하셨는데 상품권 얼마? 현금 얼마? 인가요?
설명 하신 것 같기도 한데 워낙 급하게 말씀하셔서..!!
제 상황은 현재 이렇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을 하면 되는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