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전화(010-)로 혜택부서 담당자라고 하면서, 인터넷 약정이 12개월 정도 남아있고, 장기고객이라 1년 무료?로 이용하게 해주는 필수혜택이 있다고 1년간 SK로 셋톱박스 사용 후 다시 기존 U+로 기기 변경해주겠다고 하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할인 금액을 계좌로 돌려준다기에 바보처럼 계좌와 주민번호를 주고야 말았습니다. 느낌이 쎄해서 통신사 문의 후 다시 그 *담당자라는 사람에게 전화해 혜택 취소 요청했더니 끈질기게 잡다가 겨우 취소완료했습니다.
사기가 맞는거겠지요.? 혹시 다른 금융관련 사기 의심도 해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