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차****님의 글

인터넷 약정기간 종료사전안내문자가 왔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차****
댓글 4
  • 조회 637

인터넷 통신사를 바꾸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대로 쓰는게 좋을까요?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기존과 동일하게 약정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요말은 요금할인없이 그대로 쭉 쓰게 해주겠다라는 뜻이겠죠?


해지신청을 먼저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



전체 댓글 4
  • 회원님의 사진 차****
    해지문의해보니 1년 연장= 상품권10, 3년 연장=상품권10+요금할인 월 6600원 해준다고 하는데 괜찮은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ㅎㅎ) 김가영입니다.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용중인 SK인터넷을 유지할지,
    타 통신사로 이동할지 고민되신 듯합니다.
    백메가에서 알맞는 길로 가이드 해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미 본사 고객센터 통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셨네요🙌
    SK에서 1년 재약정시 10만원,
    3년 재약정시 10만원 + 6,600원 할인이라면
    => 요금 할인액을 3년치로 계산하면 약 237,600원으로
    337,600원 혜택을 챙기는 셈입니다.

    이정도 혜택이라면 괜찮은 조건인데요!
    SK인터넷에 휴대폰을 결합해 두신 게 아니라면
    타 통신사 이동시 요금, 사은품을 비교해 보고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SK인터넷에 SK휴대폰을 결합해 두셨다면
    몇 대 결합해 두셨는지, 이 중 통신사 이동을 염두에 둔 SK휴대폰이 있다면
    몇 대 이동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질문2) 고객님과 가족(직계)분들 중 SK휴대폰이 아닌
    타 통신사 또는 알뜰폰을 쓰고 계시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
    알뜰폰이라면 사업자명과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예시답변: 본인 KT 데이터ON 비디오 플러스 / 동생 리브모바일 LTE 71GB+(LGU+망)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3) 가족(직계)분께서 따로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
    또는 알뜰폰이라면 사업자명과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결합할 휴대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가에서 KT인터넷을 사용한다면
    고객님 댁도 KT로 가입하며 인터넷끼리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것이죠.
    그럼 본가는 → 모(母)회선, 고객님 댁은 → 자(子)회선이 되지요.


    질문4) 현재 SK인터넷+TV 월요금은 매월 얼마씩 청구되나요?!


    위 4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옳은지 가이드 해드리겠습니다.
    소식 기다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차****
    @김가영1) 인터넷이랑 핸드폰 1대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동할 수 있는건 없어용
    2) 3) 부모님은 알뜰폰에 케이블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정확한 요금제 명칭은 모르겠어요.
    4) 현재 요금은 42,900원 청구되고 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차****아하! SK휴대폰 1회선을 결합해 두셨군요~?!
    휴대폰 통신사는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SK인터넷을 재약정하시는 게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 길입니다🙌

    휴대폰을 결합하며 받는 요금 할인이 은근 크거든요..!
    또한 지금 타 통신사로 이동한다면 사은품을 넉넉하게 받더라도
    할인액이 사라져 납부하는 월요금은 더 늘어나게 됩니다.

    결/론/은 본사에서 제시한 재약정 혜택 챙기시고
    재약정 고고하는 게 옳습니다~☺️
    휴대폰은 3년 이내 이동하지 않으신다면
    요금 할인 + 사은품을 챙길 수 있는 3년 약정으로 추천드려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감이 잡히셨나요?
    백메가와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상황에 맞춰 안내드리는 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구요~
    재약정하신 날짜 기준으로 만료일을 미리 체크하시어
    개인 캘린더에 만료일을 메모해 두세요~!

    약정 만료일을 은근 깜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ㅠ
    그럼 3년 뒤 다시 만나 뵐 수 있는 그날을 고대하며 물러가겠습니다.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