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님의 글

Tv,인터넷 가입 가이드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M****
댓글 17
  • 조회 1,345

안녕하세요.

21년에 여기서 가게 창업으로  인터넷가입을 수월하게 했습니다 

일단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이사갈 집에 기존 인터넷 해지하고 새로 하려고합니다.

주소는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 벽산블루밍메가씨티*단지 ***동 ****호 입니다.

현재 TV와 인터넷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가입은 와이프 명의로 가입하려고 합니다.


현재 가족 전부 SKT이며  장인어른 베이직플러스 장모님 베이직플러스 13GB업 와이프 O청년 109(T우주) 저는 O청년 109(T우주)  동생은 O청년 59 입니다.

가족들 전부 SKT에서 30년이상 사용해서 30%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가이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7
  • 회원님의 사진 M****
    아 추가로 전에는 100메가 썼는데 방에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고 인터넷이 느려서 이번에는 500메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TV는 사실 잘보지않고 주말에 넷플릭스 정도만 보고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Mix안녕하세요,  Mix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상황에 따라 이득인 방안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_+
    이를 위해 아래 정보가 꼬옥 필요합니다.
    부득이하게(?) 포기해야 하는 통신사가 있을 수도, 적용 받을 수 있는 결합할인 혜택이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1. 하여 질문 드립니다 😊
    기존에 사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는 어디인가요?

    말씀하신 상황이라면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는 SK 가입이 이득입니다.
    다만 현재 SK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면 SK로는 신규가입이 불가해요ㅠ
    이사 가는 상황이고 + 기존 명의자가 아닌, 다른 가족 명의로 가입할 수 있어도 신규가입으로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


    2. 30년 이상 사용으로 휴대폰 기본료에서 30% 할인을 받고 있다면 온가족할인 결합상품을 사용 중이실 텐데요~
    함께 결합되어 있는 인터넷도 있나요?
    있다면 총 몇 회선이 결합되어 있는지요?

    온가족할인 결합상품으로 휴대폰은 최대 5회선, 인터넷은 최대 2회선까지 결합할 수 있습니다.
    ① 결합된 인터넷 회선이 없거나 1회선만 결합되어 있다면 →
    새로 가입할 인터넷도 온가족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고요~
    ② 이미 2회선 모두 결합되어 있다면 →
    아쉽게도 새로 가입할 인터넷은 온가족할인을 적용 받을 수 없습니다ㅠ


    자, 이렇게 해서~! 딱!! 2가지 정보만 더 확인해 주시겠습니까? +_+
    1️⃣ 기존에 사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는 어디인가요?
    2️⃣ 온가족할인에 함께 결합되어 있는 인터넷도 있나요?
    있다면 총 몇 회선이 결합되어 있는지요?

    찬찬히 확인해 보고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Mix님이 남기신 문의 내용과 추가로 알려주실 정보 모두 고려하여 최적의 설계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제가  Mix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 회원님의 사진 M****
    1. kt로 가입되어잇어요
    2. 제가 가게열때 제명의로만 2회선 인터넷, 폰 연결되아잇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Mix맨 처음 남기셨던 문의 글 내용으로는 가족 휴대폰 5대 결합(Mix님 포함)으로 온가족할인 혜택을 받고 있다는 의미인 듯한데요ㅎㅎ
    제 명의로만 2회선 인터넷, 폰 연결이 되어 있다 하셔서 어떤 상황인지 헷갈립니다 😅
    아마 가게에서 Mix님 명의로 SK 인터넷을 사용 중이고, 온가족할인으로 결합되어 있다는 의미겠지요?
    그렇다면 이사갈 집은 배우자분 명의로 가입하여 온가족할인과 신규가입 혜택 모두 취할 수 있습니다 😁


    1. 결합할인부터 살펴볼게요!

    1) 온가족할인 결합 시 인터넷 요금에서는 무려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TV도 함께 가입하시면 또 다른 할인 제도인 'New TV플러스'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어요ㅎㅎ
    인터넷+TV+휴대폰 결합 명목으로 제공되는 할인인데요~
    인터넷 대표명의자의 휴대폰과 TV 요금에서 각각 1,100원씩
    => 총 2,2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

    다만 1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이 New TV플러스를 적용받으면 인터넷 대표명의자 휴대폰 가입 연수와 인터넷 가입 연수의 합산이 멈춤 상태가 된다는 것이에요.
    즉 더이상 가입 연수가 증가하지 않고 그대로 멈추게 되지요 😅
    (다른 온가족할인 구성원의 가입 연수는 계속 증가해요 +_+)

    하/지/만/ 이미 최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0년 이상에 해당되어 가입 연수를 더 늘리는 것이 큰 의미가 없으니 요 할인을 적용 안 받을 이유가 없겠지요~?


    2. 기존에 거주하고 있는 댁과 비슷한 평수, 또는 더 큰 평수로 이사가시는 거라면 공유기 2대를 임대받아 mesh를 활용하기를 권유드려요ㅎㅎ
    와이파이 음영지역 문제를 줄여 더 쾌적하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 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아~!! 하고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2740


    3. 가장(?) 궁금할 요금과 혜택도 살펴봐야겠지요? 😍

    앞서 말씀드린 모든 할인을 적용받는다면~!?
    500메가 인터넷+와이파이 공유기는 34,100원에서 50% 할인이 적용된 17,050원
    추가 와이파이 공유기는 1,650원
    기본TV상품인 스탠다드(스마트3셋톱박스)는 17,600원에서 -1,100원 할인된 16,5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서
    => 월요금은 35,200원이 됩니다.
    이와 별개로 대표자의 휴대폰 요금에서도 -1,1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실제 체감 월요금은 "34,100원"으로 낮아지는 셈이에요ㅎㅎ

    사은품은 현금 47만원을 받으실 수 있고요,
    맨 첫 달 요금에 설치비(=기사님 출동비) 56,100원이 합산 청구됩니다.
    혹시라도 평일 19시 이후나 토요일에 설치 받으시면 출동비는 70,125원이 되어요.


    요약해 드리면,
    1) SK 가입이 정석입니다~!
    2) 와이파이 음영지역 문제 해결을 위해 mesh 구성을 추천드려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요,
    SK로 가입 신청 또는 전화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통화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 링크: https://www.100mb.kr/?TRS=@c570846

    전화 전문 상담원이 저희가 나눈 모든 이야기를 확인하고 연락드리기에 남겨주신 내용에 대해 두 번 설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 회원님의 사진 M****
    안녕하세요 첫달은 96288원, 두번째달은 42952원 나왔는데  말씀하신 월요금은 35200원인데 다르게 나와서요 이게 어떻게되는걸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Mix안녕하세요, Mix님~! 😊
    빠른 답변을 위해 가입을 진행해 드렸던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렸는데요ㅎㅎ
    통화는 잘 하셨는지요?

    설치(개통) 받자마자 바로 결합 신청을 하신 게 아니라 조금 늦게 결합 신청을 하여 요금이 다르게 청구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3월 10일에 결합 신청을 하셨으니, 3월 사용료(=4월에 받아보실 청구서)까지는 예상보다 월요금이 높게 나올 것이고요 😢
    4월 사용료(=5월에 받아보실 청구서)부터 안내드린 요금 그대로 청구될 예정이에요.

    혹시 추후에도 요금 문제가 발생하거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언제든 편히 말씀해 주시겠어요?
    최대한 빠르고,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M****
    5월에 받은 청구서 39600원 나왔는데 안내해주신요금보다 높게나와서요 왜이러는지..?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Mix안녕하세요, Mix님~!
    월요금이 아예 높게 나왔다면 결합할인을 제대로 못 받고 계실 수도 있다고 추측할 수 있는데, 애매하게 높게 나와서 희한한 상황입니다 😢
    빠른 안내를 위해 이번에도 가입 진행을 해드렸던 담당자분이 곧 전화드려 이어서 안내드릴 예정이에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습니까~!? 😊

    혹시라도 통화 후, 조금이라도 헷갈리거나 문제되는 부분이 있다면 저에게 꼬옥~ 말씀해 주세요.
    절대 Mix님께서 손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요금 문제는 우려치 말아주세요 😊
  • 회원님의 사진 M****
    하루 지났는데 전화가 아직안오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Mix아이코야.. Mix님, 죄송합니다 😢
    담당자분이 앞서 진행 중인 상담을 마치고 Mix님께 바로 전화드린다는 걸 깜빡하셨다고 해요.
    바로 전화드린다고 해서 지금쯤이면 통화 중이실 텐데요 😅
    혹시 통화 못 하셨다면 저에게 말씀해 주시겠어요?
    빠르게 전화드릴 수 있도록 담당자분을 붙잡고 이야기하겠습니다.
    오래 기다리게 하여 너무나 죄송합니다ㅠ
  • 회원님의 사진 M****
    음. 이번 달에 35200원이 나와야하는데 39600원이 나왔는데 어떻게된걸까요? 제가 저번에 말씀하신걸 잘못이해한걸까요. 연락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M****안녕하세요,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은정씨가 오늘은 잠시 휴식 중이라, 제가 대신 달려왔습니다.

    무슨 상황인지 정확히 파악해드리기 위해,
    가입 당시 녹취 내용까지 꼼꼼히 확인하고 오는 길이에요!

    안내되었던 요금보다 4,400원이 더 청구되고 있는 상황인데,
    제가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_+

    (전화통화로 설명드리는 것보다,
    답변 받아보시는 게 이해 하기 편하실 것 같아서 이렇게 남겨드립니다🩷)


    ① TV 요금제와 관련된 부분

    처음 가입하실 때는 Btv 스탠다드 요금제를 희망하셨지만,
    9개월간 요금 차이 없이 상위 요금제(Btv ALL)를 사용하실 수 있는
    프로모션 안내를 받으셨고, 이에 동의하셨습니다.

    그런데...
    상부점의 실수로 프로모션 할인이 누락되는 일이 있었어요🥲

    Btv 스탠다드와 Btv ALL의 요금 차이는 한 달에 3,300원!
    의무 유지기간인 9개월간 사용하시면 약 3만원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번거롭게 해드린 점에 대한 보상으로 5만원을 별도로 입금드렸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현재는 Btv ALL 요금제로 이용 중이셔서
    최초 안내보다 3,300원 높게 청구되는 상황인데요.
    → 9개월 유지기간이 지나면 Btv 스탠다드로 요금제 변경 가능하고
    시기에 맞춰 요금제를 하향해주시면 요금은 줄어들게 됩니다!


    ② 나머지 1,100원에 대한 행방은?!
    "TV플러스 결합 할인"을 깜빡하고 안받으신 게 아닐까 추정됩니다. ^^;

    고객님께서는
    - 온가족할인(30년이상)
    - TV플러스할인
    위 2가지를 적용받으십사~ 안내드렸었는데요.
    이 중 "온가족할인"만 적용해두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렇게 추측한 이유는
    할인 금액이 1,100원으로 딱 떨어지고,
    명의자가 취사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항목이다보니
    종종 놓치는 분들도, 일부러 안받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이에요!

    (TV플러스 할인을 적용하면
    인터넷과 명의자 휴대폰 가입 연수 산정이 멈추다보니,
    가입 연수를 쌓기 위해 일부러 안받는 분들도 계신답니다)


    이 TV플러스 할인은,
    IPTV 요금에서 1,100원 할인
    명의자 휴대폰 요금에서 1,100원 할인
    이렇게 두 곳에서 제공되는 혜택이고요

    인터넷 개통 후 30일 이내에만 적용 가능한 결합이라
    이 시기를 놓치셨다면 원칙적으로는 적용이 어렵습니다 ㅠㅠ


    하/지/만
    저희 측에서 결합을 도와드려볼 순 있어요.

    물론, 본사의 승인이 나야지만 받을 수 있다보니 무조건 된다고는 말씀 못 드리지만,
    시도라도 해봐야지 않겠습니까!!  ^^;

    우선 저의 짐작대로 TV플러스할인이 미적용된 게 맞는지 확인하고,
    미적용 되었다면 본사 승인 요청을 넣어보려 하는데요.
    이에 동의하시는지요?

    문자로도 답변완료 알림 넣어드릴테니
    회신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ㅡ^
  • 회원님의 사진 M****
    네 동의합니다. 제가 직접신청해야하는지는 몰랐네요. 전 상담해주시는 분이 알아서 다해주는줄알았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M****아이쿠 ㅠ_ㅠ 그러셨군요
    휴대폰 결합은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처리를 도와드리지 못하다보니
    인터넷 개통 후 본사(☎106)를 통해 결합해주십사 안내를 드렸었는데요..!
    좀 더 확실하고 꼼꼼하게 안내해드렸어야 하는데 미흡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확인해보니 저의 짐작대로 TV플러스 할인이 적용되있지 않은 상태로 조회되어서,
    본사 승인 요청을 올리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결과 나오는대로 또 답변 남겨드리고 , 문자 넣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__)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오! 어제 TV플러스할인이 적용되었다는 이야기를 전달받았습니다 :)
    승인이 떨어져서 정말 다행이에요~! >_<
    이제 11월쯤 티비요금제만 Btv스탠다드로 낮춰주시면 안내되었던 35,200원만 내고 사용하실 수 있게 되실 거랍니다 ♥️

    요금제 하향 시기가 되면 백메가에서 안내문자 넣어드릴 것이니
    마음 푹 놓고 사용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M****
    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M****이렇게 인사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날이 무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