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결합 상품으로 kt 티비 인터넷 핸드폰 100 메가 통해서 변경하였습니다.
- 설치 후에 1~2시간 단위로 끊김현상이 발생하였고,
- 1번째 서비스 : 기존 랜선 철거후 새로운 랜선 교체
- 2번째 서비스 : 셋톱박스 / 공유기 교체
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KT 측에서는 통신사에 문제가 아닐시에는 출장비를 청구할 것이다 라고 하는데, 설치한지 1달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현재 결합 상품으로 kt 티비 인터넷 핸드폰 100 메가 통해서 변경하였습니다.
- 설치 후에 1~2시간 단위로 끊김현상이 발생하였고,
- 1번째 서비스 : 기존 랜선 철거후 새로운 랜선 교체
- 2번째 서비스 : 셋톱박스 / 공유기 교체
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KT 측에서는 통신사에 문제가 아닐시에는 출장비를 청구할 것이다 라고 하는데, 설치한지 1달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