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사기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1. 3월달에 LG 가입 (월 22,000원), 잘 쓰고있었는데 10월달쯤에 010 번호로 연락와서, KT 인터넷을 새로 가입한 후 + 동시에 LG 요금도 내면서, LG를 9개월 이상, 270일 이상 사용후 해지하면 = 이중요금 지원, 사은품 등등 돈 손해 안보게 해줄게. 이랬습니다. 너무 바빠서 그래라, KT인터넷 깔아서 2달치 요금 (11월,12월 )을 낸 상황입니다.
2. 1월 초 해지하려고 101번을 전화하고 해지상담을 하다보니 그쪽 상담사님께서 사기가 강하게 의심된다고해서 그때 부터 여러글을 찾아봤습니다. 저랑 비슷하면서 조금씩 다른 내용들이 많지만 대부분의 글들이 "절대 원래 업체를 해지하지 마라!" 이렇게 써져있어서...
업체는 현재 연락이 되며, 자기들은 사기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LG 해지 위약금 (25만원) + 이중요금(22,000 x 2) + 추가 지원금 = 이 비용을 다음달 금요일에 입금해주겠음. 이제 LG 해지하삼. 이렇게 나옵니다.
3.
제가 걱정하는건 이러고 2월달에 연락이 안되면, 위약금 + 이중요금비만 제가 내게 되는 거고,
실제로 연락안되는 업체들이 많다고 해서ㅠㅠ 너무 걱정됩니다.
4.
업체는 본인들은 사기 아니다. 통화 녹음해라. 문자 남겨놔라 등등 말은 하고 있는데 101번으로 전화한 LG측에서는 "그쪽 업체가 사기가 강하게 의심된다고 조심하라고, 해지하지말고 100번에 통화해서 위약금이 얼마 나오지 않는 그쪽을 해지하는게 맞다." 이러는 상황이라. 어쩌면 좋을지 문의드려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