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인터넷과 tv의 약정이 만료될 예정이라 교체를 해야하는데요
사업장 lg인터넷 담당자인데 교체하면 사은품을 준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카톡 상담이 된다해서 상담했습니다.
제가 아는바로는... lg에서 lg로 가입 가는하는건 재약정 말곤 없는 걸로 알고있어서요.
재가입은 lg인터넷 해지하고 3달정도의 텀을 넘겨야 가입이 가능할텐데 재약정은 사은품이 적으니
어느정도 나올지 이부분을 상담 받고 싶었습니다.
담당자분은 자신은 lg본사 직원이고 lg해지하고 재가입으로 진행을 해줄 수 있다고 했어요.
신청하고 설치 마치면 기존 lg인터넷은 약정일에 해지신청 순서로 진행된다고 했습니다.
본사에다가 미리 해지후 재가입한다고 소명은 담당자인 본인이 하고 저한테 갈 피해는 없을거라고 하더라구요.
사업장 전용부서라 다른곳보다 지원금도 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폰 결합하면 요금이 만원정도 할인된다고 했구요.
1월 중에 약정이 끝날 예정이라 이중가입은 싫어서 지금쓰는 lg인터넷을 해지하고 가입하고 싶다고 하니
사업장 인터넷은 신청하고 바로 설치되지 않아서 어차피 시간이 좀 걸린다더라고요. 공사팀 방문해서 공사해야 한다고
그래서 약정이 만료되기 전까지 최종설치가 될거고 만료후에 기존것 해지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지금 신청을 해야 해지할수있게 담당자 본인이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했고
정상해지하니 재가입 후 패널티는 영업사원에게 있으니 저한테 불이익 없으니 걱정하지 말랬습니다.
제가 피해를 볼 일이 없다고 하니 그냥 가입해도 되겠다 싶기도 한데 판단을 못하겠습니다.
흔히 보이는 이중사기처럼 몇 개월 쓰다 바꿔라 이런 것도 아니고,,
제가 이중가입해도 얼마안있음 약정이 종료되니 큰 피해는 없을거 같고 이게 사기인지 아닌지 머리 아프네요.
검색해보다 백메가에 문의해도 되겠다 싶어 글 남겨봅니다.
위 내용대로 가입해도 전혀 문제가 없을까요? 본사 직원이 맞는지.. 요즘 이중 낚시 사기가 워낙 많아서요.
아니면 본사에 바로 물어보는게 나을까요?
글고 lg인터넷 외에 tv는 해지하려고 하는데 백메가에서 인터넷만 이전시 지원은 얼마나 되는지
월요금은 얼마 청구되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