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이중가입 피싱사기를 당한거 같아서, 도움 요청을 드립니다..
저 같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보이시네요..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참 크네요ㅠ
상황요약을 하자면
24년 8월정도에 기존에 KT 인터넷+TV 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KT혜택안내부서라고하면서 연락이 왔습니다.
인터넷 약정기간이 6개월정도 남지 않아서 SKT 인터넷+TV상품으로 갈아타라고 하더군요.
1년정도만 SK사용하다가 KT로 다시 갈아타시면 된다는 식으로 얘기를 하더라고요. 그리고, KT재가입 하는 시점(12개월뒤)에 KT재가입지원금 50만원 정도를 준다는 식으로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입사은품별도로 중복으로 이용요금을 납하시지 않도록 이용요금지원 6개월치 합산해서 총 36만원 입금 처리를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고 정신없는지라, 처음에는 거절하다가 계속 전화가 와서 그냥 설치를 해버리겠다고했습니다..그런데, 그렇게 결정하고 나서 찝찝해서 KT 약정 남은 기간을 조회해보니, 1년정도 기간이 남아있더라고요..그리고, 사은품을 준다는 식으로 얘기를 하더니 SK를 사용하는 기간동안에 SK를 사용하는 비용 지원금으로(1차 지원금 36만원) 입금을 해주는 내용이었습니다. 추가 입금지원금(2차 지원금 135,000원)은 KT해지하는 시점(10개월 뒤)에 입금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현금 지원을 해야되고 정책이 그래서 SK브로드밴드 본사 사은품 신세계상품권 교환권(130,000원) 본인인증후에 교환권을 반환을 해달라고 합니다..그래서 반환도 했습니다..
이후에 설치비 입금을 설치한 다음달에 해주겠다고 하더니 입금이 안되서 전화했더니, 3개월동안 납부를 잘 해주셔야 설치비를 입금을 해준다고 말을 바꾸더라고요, 그러고서 중간에 담당자가 변경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래서 3개월뒤에 바뀐 담당자에게 연락했더니, 기존 담당자가 설치비를 입금시켜주기로 했냐는 둥 내용을 모르고있더라고요 12월13일날 입금 처리될 것이라고했으나, 입금이 안되었습니다. 대표번호로 다시 전화시도를 하니, 올해안에 입금처리 될거라고, 담당자한테 말해서 연락하라고 하겠다고 했으나, 담당자 전화는 없었습니다. 오늘이 올해 마지막날이라 또 전화를했더니, 담당자한테 말해서 연락을 드리라고 말하겠다는 식으로 또 같은 답변을 하길래 따지니까, 긴급으로 전화하라고 하겠다고했지만 별도의 연락도 입금도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글이 너무 장황하네요...
SK를 해지해버리고, 기존에 쓰던 KT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