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유플러스 사용하다가 KT 로 통신사가 변경 한 후에..
나스를 사용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기존에 유플은 원격으로 이런 부분까지
해결 해주셨는데 KT는 그런 서비스가 없어서 혼자 검색하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기존에 유플 사용하였고, NAS 설정이 다 되어 있는 상태에서 잘 사용하다가,
KT로 변경하니 IP 주소가 바뀌면서 접속불가에 nas 관리자페이지도 열리지 않습니다.
혹시 이 상황에서 전 어떤 걸 할 수 있을까요?
이쪽 방면으론 잘 모르기도 하고, 초기화하고 처음부터 할까도 싶은데.. 저장된 것이
날아갈까봐 걱정도 되고,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포트포워딩이란 걸 해보려 하는데, nas 관리자 페이지를 못보니...물려있는 Lan4 포트
ip 확인을 못해서 그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