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을 통해 2년 약정으로 s22 울트라를 48개월 할부로 하면서 1- 2년 정도 사용 후 사용하던 핸드폰을 반납하고 최신 핸드폰으로 변경하는 프로모션이 있어서 그걸로 진행하였습니다.(그때는 그냥 뭔지 모르고 진행함.. 그리고 부모님도 같은 프로모션을 다같이 진행했었습니다.)
최근 대리점에서 연락와서 여태 연락드렸늗데 안받으셨다고 하면서 해택 없어지기 전에 최신폰으로 같은 요금으로해서 변경해드리겠다고 하면서 너무 늦게 연락받으셔서 내일 변경할 최신 기종을 알려주시면 바로 바꿔주고 쓰던 핸드폰은 반납하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지금 쓰는 핸드폰 마음에 들고 굳이 변경 안햐도 돨꺼같은데 거기서는 최신폰으로 바꿔야지 손해안보는거다.. 같은 비용내고 촤신폰쓰는게 좋은거 아니냐라는 식으로 말합니다.
갑자기 연락와서 그러니 뭔가 사기치는? 거같아서 시간좀 달라고 하고 여기에 문의글을 올립니다. 거기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백메가에서 상담 후 변경 가능하면 그렇게 하고싶네요.
2. 인터넷 + tv 문의 ,통신사 kt
저희집과 부모님집 2개 인터넷과 tv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인터넷 100m + tv 사용중으로 현재 약쟝 3년 만료되어 재계약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부모님집은 25년도에 3년 약정이 만료되며 인터넷은 정지상태 + tv 2개 사용중입니다. 현재 시골로 이사하였고 인터넷 설치 불가지역이라 kt 보편역무로 전신주 설치 진행중입니다.
저희집과 부모님을 결합하거나 인터넷과 티비를 할인받아서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떤게 있을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