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4 토요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근무중에 010으로 lg 유플러스 지역 인터넷 담당자라고 하여 전화가 왔고 인터넷, TV를 결합하고 사용 하고 있어 조금더 저렴하고 좋은 상품이 있다며 지금 lg를 해지 하고 1년간 sk를 사용하고난 뒤 2년간 다시 lg로 갈경우 월요금 20500원으로 이용할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인터넷, TV 의무약정 12개월 남아있어 이부분 위약금 전부 자기들이 부담한다하고 1년뒤 sk에서 lg로 넘어 갈때 또한 위약금 부담을 해준다 하였습니다.
조금 의심스러웠지만 2년전에 놓치고 있던 선택약정에대한 부분을 받아 요금할인을 잘받고있었고 lg직영에서 하는거라는 말에 괜찮겠다 싶어 진행 하였고 2024.08.28 금일 sk측에서 와서 인터넷, TV를 설치하였습니다. 다시 담당자에게 전화하니 내일 중으로 lg관련 장비들을 회수 해간다고 하였습니다.
1. 현재 엘지를 사용하고 있고 결합하여 휴대폰 47500원/ 인터넷&TV 47300원 납부중입니다.
2. sk로 변경시 월 요금 인터넷&TV 약 57000원으로 상승하고 sk설치비, 현재 결합상품으로 할인 혜택 받고있는거는 어떻게 하냐하니 담당자가 말하는 지원 방법 상품권 13만원 + 현금 7만원 으로 하고 오히려 바꾸는게 이득이다 주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직 상품권 및 현금은 받은 상태는 아닙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손해 보는거 같고 설치한후 알아보는 과정에 찾아보다 이중가입 사기와 비슷한 부분이 많아 sk를 해지하고 다시 쓰던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내일 바로 sk를 해지하면 위약금을 줘야하나요...? lg앱으로 접속시 lg 인터넷&TV는 아직 해지 상태는 아닌거같습니다.
사기가 아니면 다행이지만 만약 사기라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고 문의 드립니다..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화도 많이 나서 글이 두서가 없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