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 SK 인터넷 약정 만기(24년 8월 16일 만기)를 앞두고 있었고, 5월 어느날 전화가 와서 이전에 인터넷 가입해드렸던 곳인데, 혜택을 받기 위해 유플러스로 10개월간 유지하고 다시 SK로 옮기게 해서 위약금 없이 옮기게 해주겠다 해서 진행을 했었습니다.
이중가입기간 동안 비용은 지원해준다고 상품권과 현금을 주긴 했으나, 기존 SK 30년 가족결합으로 할인받았던 금액보다는 적었습니다.
추후에 SK해지는 본인들이 도와주겠다고해서 기다리다가 오늘 연락해보니 없는 번호라고나오네요
꼭 담당자인 본인한태 연락하라고한 전화번호도 없는번호구요
사기라는 느낌이 들어 구글링 하다가 오게되었습니다. ㅠㅠ
일단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두었는데, 고객센터에서는 가입한대리점에서 직접 연락하도록 조치를 취해주겠다고해서 기다리고있는 상황입니다.
8월 16일이 SK약정만기라서 이거를 일단 해지해야할지 유지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왠만하면 SK를 쓰는게 할인도 되고 좋은데 말이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