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 12월, 인터넷과 모바일(핸드폰)을 백메가 통해 가입했었고,
핸드폰은 아들이 사용용도로 초반 6개월만 요금제 유지 후 요금제 변경 가능한 것으로 안내 받았고, 그 시점이 되면 연락 주신다고 했는데, 아직 받질 못했습니다.
혹시 요금제를 지금 위약금 없이 낮은 요금제로 바꿀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년말 12월, 인터넷과 모바일(핸드폰)을 백메가 통해 가입했었고,
핸드폰은 아들이 사용용도로 초반 6개월만 요금제 유지 후 요금제 변경 가능한 것으로 안내 받았고, 그 시점이 되면 연락 주신다고 했는데, 아직 받질 못했습니다.
혹시 요금제를 지금 위약금 없이 낮은 요금제로 바꿀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